[운영후기]H사 HR 실무 세미나

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개인의 삶과 직장생활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흐름을 뒷받침하듯 최근 근로기준법이 변경되며 주 52시간 근무로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.

이제 HR담당자들의 고민은 '적은 근무시간 동안 최고의 생산성을 낼 수 있도록 조직 구성원들을 관리하는 것'입니다.

지난 9월 중순 H사의 HR부서의 인사관리자 및 교육, 기업문화, 총무, 노사 담당자 70여 명을 대상으로

실무 세미나를 HRD 파트너사 인키움을 통해 진행하였습니다.


교육은 노동법이슈,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사관리, 워라밸 시대의 HR 세 가지 주제를 다루었습니다.

또한, 워라밸 시대의 HR 강의중에는 H 그룹 HR 부문의 R&R과
애자일 조직이 필요로하는 HR역할, 자율적으로 일하는 조직, HR부문의 효율적인 협업방안에 대해
한가지 주제를 선택하여 토의하는 시간을 갖고, 배운 내용을 심화하였습니다.



세미나를 마친 H 기업 교육생들은 강의 구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, 다음의 후기를 남겼습니다.

"토의시간에 HR담당자들과 교류하며 정보 습득과 개인적인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합니다."

"교재의 구성이 좋았으며, 전문가의 의견을 통해 HR관련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리마인드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."

"인사실무에 큰 도움이 되는 재미있고 알찬 수업이었습니다."


인키움은 HRD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사가 원하는 실무적으로 유익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세미나 및 워크숍, 연수 등의 기업교육을 원하시는 HR담당자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
■ 문의전화 02-2081-1005 (HR사업팀)


[블로그 바로가기]